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생명의 바람,
세상을 살리는 여성

Young Women’s Christian Association

활동소식

한우 비선호 부위를 활용한 건강한 레시피 '슬기로운 주방생활'과 'SNS 인기한우' 온라인 이벤트

  • 작성자관리자
  • 작성일2020-11-20 11:10:14
  • 조회3592
  • 파일 한우1.jpg

한우 비선호 부위를 활용한 건강한 레시피 '슬기로운 주방생활'과 'SNS 인기한우' 온라인 이벤트

 

한우에 대한 올바른 정보제공과 한우 부위의 다양한 이용을 위해 한우 비선호부위를 활용한 건강한 레시피 강좌 ‘슬기로운 주방생활’이 11월 4일, 5일(목), 6일(금), 13일(금) 부산시민들 대상으로 열렸습니다. 설도 야채말이, 홍두깨살 장조림, 수육사태, 설도 불고기를 맛있게 만드는 방법을 배우고, 직접 만들어 시식도 하였습니다.
한우 소비 촉진과 한우데이 홍보를 위해 ‘SNS 인기한우’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1차 이벤트는 ‘한우먹는날’ 5행시를 10월 23일(금)부터 10월 29일(금)까지 부산YWCA 인스타그램에 올리기였습니다. 먹고싶소상, 느낌있소상, 안타깝소상, 진짜아쉽소상 4명 선정하여 부산YWCA생활협동조합 한우교환권을 전달하였습니다.
먹고싶소상에 선정된 5행시입니다. 한:한우로 썸타는 법 알려드릴께요. 우:우리 한우 먹으러 갈래? 먹:먹어보고 맛있으면 나랑 사귀는 거다. 는:은은한 불빛에 익어가는 한우를 먹다보면 날:날보는 눈빛이 달라져 있어요.(feat. 정우성)
2차 이벤트는 ‘프로듀소 111’ 댓글달기를 11월 1일(일)부터 11월 5일(목)까지 부산YWCA 인스타그램 팔로우, 한우데이 정답 댓글 올리기, 해쉬태그(#한우#한우비선호부위를인기메뉴로#싸고맛있는한우비선호부위#한우는다맛있다#부산YWCA)달기로 진행되었습니다. 참여한 27명에게 기프티콘을 보내드렸습니다. 부산YWCA 인스타그램(busan._.ywca)을 팔로우하시면 즐거운 일들이 펼쳐집니다.

게시글 복사/이동

해당 글을 복사/이동할 게시판을 선택해주세요
(※ 답글 및 댓글은 복사/이동되지 않습니다.)

창닫기